하나투어, 베트남서 올해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는 베트남 다낭에서 2024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으로, 첫 개최한 2009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골프챌린지 투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다낭-호이안 지역에서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2024년 첫번째 오픈한 제72회 골프챌린지 투어에서 올해 첫 우승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는 베트남 다낭에서 2024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으로, 첫 개최한 2009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골프챌린지 투어는 오는 3월22일에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GC에서 친선 및 본선 라운드를 진행한다.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18홀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한다.
골프챌린지 전용 상품인 ‘글로벌 골프챌린지 다낭 골프 5일’은 3월20일 출발하는 3박5일 골프 여행으로, 인천·청주·대구·부산 중 출발지 선택이 가능하다. 3일차인 22일에 18홀 본선 대회를 진행하고 대회 전후인 21일, 23일에는 각각 호이아나와 다낭 BRG에서 18홀 친선 라운드를 즐긴다.
또한 3분 거리에 위치한 다낭 뉴월드 호텔(5성급)에서 식사 및 숙박한다. 참가자는 선착순 130명까지 모집하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신페리오 우승자에게는 젝시오 12 아이언세트,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게는 각각 젝시오 12 유틸리티(남·여)와 캐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골프챌린지 투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다낭-호이안 지역에서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2024년 첫번째 오픈한 제72회 골프챌린지 투어에서 올해 첫 우승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전과자, 44% 아닌 41%"…野 '부글'거리자 이낙연 '정중한 사과'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성희롱 발언 논란' 터졌는데…이재명, 현근택 '컷오프 징계론'에 "너무 심하지 않나"
- 자원 전쟁 속 너도나도 심해 채굴, 또 다른 재앙 부르나 [위기의 바다④]
- 북한 서해 포격에 대한 한국군의 대응: “힘에 의한 평화”의 첫 사례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한국야구 탈락 위기, 대만전 패배 치명타+한일전 7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