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돌입…최대 50% 할인

임유정 2024. 1. 10.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록마을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약 170종의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2주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소해 초록마을 이사(CMO)는 "고물가와 한파로 어려운 시기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통해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강화했다"라며 "초록마을 20년 노하우로 엄선한 선물을 미리 예약하셔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록마을

초록마을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약 170종의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2주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설 기획전은 건강하고 안전한 안심 먹거리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선물 수요를 맞추기 위해 유기농·친환경 농축수산물과 건강식품, 생필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을 확보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수산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고 운영과 보관이 용이한 굴비세트와 김 선물세트는 전년 대비 49% 늘어난 물량을 마련했다.

가격대 역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공략한 3만 원 미만 선물부터 3만~5만 원 ‘실속’, 5만~15만 원 미만 ‘정성’, 15만~50만 원 이상 ‘프리미엄’까지 폭넓게 분포하도록 해 선택권을 넓혔다. 고물가 속에서도 과일 선물 세트 가격과 구성은 최대한 유지하고, 매년 인기 상품인 샤인머스캣 세트는 오히려 가격을 전년 대비 15% 낮췄다.

이색 선물로 쌀·잡곡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번 설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기농 백미 세트’는 국내 유기농 쌀을 1kg씩 4개로 소분한 실용적인 구성으로 1000개 한정 운영된다. 고시히카리, 향철아, 참드림 등 3가지 유기농 쌀을 갓 도정해 진공상태로 포장한 ‘프리미엄 유기농 진공미 세트’, 찰보리, 귀리 등 유기농 햇잡곡 4가지를 담은 ‘햇잡곡 혼합세트’ 등이 모두 2~3만 원대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해 설과 비교해 할인행사 품목 수를 20% 이상 확대해 직접적인 할인 혜택을 늘렸으며, 5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 품목을 지난해 설 대비 50% 이상 확대하는 등 N+1 증정 행사를 강화해 체감 할인율을 더욱 높였다.

초록마을 선물세트는 전국 초록마을 매장 및 온라인몰 앱·웹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사전예약 기간인 이달 21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추가 할인이 제공되고, 예약 판매가 끝난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본 판매에 돌입한다.

이소해 초록마을 이사(CMO)는 “고물가와 한파로 어려운 시기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통해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강화했다”라며 “초록마을 20년 노하우로 엄선한 선물을 미리 예약하셔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