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더마 코스메틱 부문 6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마펌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더마펌은 지난해 11월6일부터 19일까지 약 260만명의 중국 현지 소비자가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총 3가지 평가지표를 종합해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해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마펌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 전문가 평가 및 심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더마펌은 지난해 11월6일부터 19일까지 약 260만명의 중국 현지 소비자가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총 3가지 평가지표를 종합해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해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더마펌은 2018년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 후 차별화된 R&D역량을 토대로 피부 고민별 다양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약 3700평 규모의 더마펌 원주 공장에서소재 연구개발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관여하고, 품질 관리 또한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왕홍 마케팅, 이커머스 채널 활성화, 유통망 다각화 등 고객 접점,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한 중국 현지 밀착형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전개하며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를 통해 더마펌은 중국 내수 경기 둔화, C-뷰티의 약진 등 위축된 현지 상황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지난해 중국 상·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618쇼핑 축제’와 ‘광군제’ 기간에 각종 뷰티 카테고리 랭킹을 석권하며,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아울러 왓슨스, 산푸(SANFU) 백화점 등 총 68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주력 품목들을 입점시키며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한윤재 더마펌 대표는 “2019년 첫 수상 이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와 신뢰를 받으며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향한 더마펌의 진정성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전과자, 44% 아닌 41%"…野 '부글'거리자 이낙연 '정중한 사과'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성희롱 발언 논란' 터졌는데…이재명, 현근택 '컷오프 징계론'에 "너무 심하지 않나"
- 자원 전쟁 속 너도나도 심해 채굴, 또 다른 재앙 부르나 [위기의 바다④]
- 북한 서해 포격에 대한 한국군의 대응: “힘에 의한 평화”의 첫 사례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