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민♥' 박명수 "전 여친들 근황 몰라…찾아보지도 않아"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전 여자친구의 근황을 모른다고 밝혔다.
"전 연인들의 근황을 아느냐"라는 질문에 대해 박명수는 "전 여자친구들의 근황을 모른다"라고 답했다.
이현이가 "(전 연인의 근황을) 다시 찾아보지 않는 타입이냐"라고 묻자, 박명수는 "안 찾아본다"라고 단호히 답했다.
박명수는 또 "전 연인이 가게를 차렸다고 놀러오라고 연락하면 놀러갈 것인가"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박명수가 전 여자친구의 근황을 모른다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와 함께 이현이, 빽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세 사람은 '그 남자 그 여자, 그때 잡았어야 했는데'를 주제로 토크를 나눴다.
"전 연인들의 근황을 아느냐"라는 질문에 대해 박명수는 "전 여자친구들의 근황을 모른다"라고 답했다. 이현이가 "(전 연인의 근황을) 다시 찾아보지 않는 타입이냐"라고 묻자, 박명수는 "안 찾아본다"라고 단호히 답했다.
이어 박명수는 "헤어지는 건 한 사람의 잘못이 아니라 서로 간의 잘못이지 않나. 그래서 그냥 마음속으로만 잘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또 "전 연인이 가게를 차렸다고 놀러오라고 연락하면 놀러갈 것인가"라고 질문했다. 빽가는 "나는 헤어지고 나면 절대로 전 연인을 만나지 않는다"라고 답했다. 이현이는 "내가 모르는 상태라면 갈 것 같은데, 먼저 오라고 하면 못갈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박명수는 "나는 비싼 곳은 안 가고, 카페라면 커피 한 잔 하러 갈 수는 있을 것 같다" 라고 말했다.
사진=KBS CoolFM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강, 결혼 17년만 사별…가족예능 ★ 연이은 비보 [엑's 초점]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