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美 Z세대 팝아이콘 XYLØ와 미니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류수정이 미국의 다크팝 아이콘 XYLØ(자일로)와 함께 프로젝트 밴드 듀오를 결성해 Z세대가 열광하는 '다크팝'으로 돌아온다.
류수정은 케이팝 여자 아이돌 최초로 미국의 솔로 아티스트 XYLØ와 함께 여성 프로젝트 밴드 듀오를 결성해, 오는 24일 2nd 미니앨범 '2ROX'의 발매를 예고했다.
'2ROX'는 류수정과 XYLØ 두 여성 아티스트의 상반된 보컬이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류수정이 미국의 다크팝 아이콘 XYLØ(자일로)와 함께 프로젝트 밴드 듀오를 결성해 Z세대가 열광하는 '다크팝'으로 돌아온다.
류수정은 케이팝 여자 아이돌 최초로 미국의 솔로 아티스트 XYLØ와 함께 여성 프로젝트 밴드 듀오를 결성해, 오는 24일 2nd 미니앨범 '2ROX'의 발매를 예고했다.
'2ROX'는 류수정과 XYLØ 두 여성 아티스트의 상반된 보컬이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칸 빈티지를 콘셉트로 락시크 무드의 키치하고 빈티지한 '다크팝' 장르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류수정은 앨범 전곡에 작곡 및 작사로 참여해 '사랑'과 '우정', '자신감' 등의 이야기를 펼치며 음악적 역량을 확장했다.
오늘(10일) 공개되는 선발매곡 'Fallen Angel(폴린 엔젤)'은 류수정 특유의 호소력 깊은 음색과 XYLØ만의 퇴폐적인 반전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사랑이라는 형태로 질투와 집착으로 인해 일그러져가는 사랑을 타락한 천사에 빗대어 서로를 망가트리며 파멸로 빠져드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선발매곡 'Fallen Angel'은 오늘(10일) 오후 2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하며 2nd 미니앨범 '2ROX'는 오는 24일 오후 2시에 선보인다.
사진= 하우스오브드림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강, 결혼 17년만 사별…가족예능 ★ 연이은 비보 [엑's 초점]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