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겨울 축제 ‘윈터토피아’ 즐기러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가 겨울 축제 '윈터토피아'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에버랜드에서는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축제가 한창이다.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사진)에는 가족 코스, 4인승 눈썰매 코스 등이 마련됐다.
눈썰매장 옆 무대에서는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하루에 2번 춤 공연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가 겨울 축제 ‘윈터토피아’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에버랜드에서는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축제가 한창이다.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사진)에는 가족 코스, 4인승 눈썰매 코스 등이 마련됐다. 눈썰매장 옆 무대에서는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하루에 2번 춤 공연을 한다. 카니발 광장에서는 전구로 만든 ‘달빛의상’을 입은 요정들이 약 20분간 공연한다. 포시즌스가든에서는 매주 금·토요일 밤 수천 발의 불꽃 쇼가 펼쳐진다.
캐리비안베이는 ‘윈터 스파 캐비’로 변신했다. 야외 스파 구역을 확장했고, 550m 길이의 유수 풀도 실내외 전 구간을 운영한다. 모든 수영장에서 온수를 사용해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다. 열탕, 족탕, 사우나 등이 있는 동굴 스파도 있다.
황민혁 기자 okjs@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현물 ETF 결정 하루 전… 6200만원 돌파했다
- 日하네다 사고 부른 소통 오류…‘넘버원’ 표현 사용 중단
- 200원 걸고 7400만원… 스포츠토토 37만배 ‘잭팟’ 터졌다
- 이낙연 ‘44% 전과자’ 발언에… 김남국 “추하고 찌질해”
- 역대급 수익률 속 국민연금 수령액 3.6%↑…649만명 대상
- ‘이재명 재판’ 판사, 돌연 사표… 총선 전 선고 어려울듯
- 전세사기 맞고 묻지마 빚투… ‘금융초보’ 청년들 빈곤 늪에
- 동전 2만개로 관리비 낸 中점포주…“6명이 이틀간 세”
- “尹 ○시△분 출근”…대통령 출근길 중계 유튜버, 결국
- 군 장병 먹은 ‘돼지고기 100t’…국내산이라더니 ‘수입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