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 박민영에 첫사랑 고백한 이기광 질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4회에서는 백은호(이기광 분)와 강지원(박민영)이 동창회에서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지혁은 동창회에서 강지원이 곤란해진다는 것을 미리 알고 백은호를 찾아갔다.
유지혁은 백은호에게 동창회에 가달라고 부탁했고, 강지원은 동창들과 시비가 붙은 상황에서 백은호의 도움으로 누명을 벗을 수 있었다.
이때 유지혁은 동창회장 앞에서 대기하다 강지원을 뒤쫓았고, 백은호의 고백을 듣고 강지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9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4회에서는 백은호(이기광 분)와 강지원(박민영)이 동창회에서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지혁은 동창회에서 강지원이 곤란해진다는 것을 미리 알고 백은호를 찾아갔다. 유지혁은 백은호에게 동창회에 가달라고 부탁했고, 강지원은 동창들과 시비가 붙은 상황에서 백은호의 도움으로 누명을 벗을 수 있었다.
특히 백인호는 동창회장을 떠난 강지원을 따라갔고, 백은호는 "내는 니 좋아했다고"라며 고백했다. 이때 유지혁은 동창회장 앞에서 대기하다 강지원을 뒤쫓았고, 백은호의 고백을 듣고 강지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유지혁은 "주말 저녁에 미안합니다. 아무래도 대리님 도움이 필요할 것 같아서요. 혹시 시간 괜찮으면 도와줄 수 있나요?"라며 부탁했고, 강지원은 "네. 저 30분 안에는 도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승낙했다
앞서 유지혁은 동창회장에서 나오는 강지원을 보고 "동창회를 저렇게 예쁘게 하고 가?"라며 질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유지혁이 강지원에게 호감을 갖고 일부러 훼방을 놓은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강, 오늘(9일) 남편상 비보…"슬픔 속 빈소 지켜" [공식입장]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