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문화재단, 25일 ‘라포엠 with 신문희’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시문화재단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오는 25일 2024 광주시문화재단 신년음악회 '라포엠 with 신문희' 공연을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나라'의 원곡자로 잘 알려진 소프라노 신문희와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이자 성악 어벤져스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시문화재단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오는 25일 2024 광주시문화재단 신년음악회 ‘라포엠 with 신문희’ 공연을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나라’의 원곡자로 잘 알려진 소프라노 신문희와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이자 성악 어벤져스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함께한다.
신문희와 라포엠의 하모니로 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나라를 비롯해 하바네라, 장미빛 인생, The Phantom of the Opera, Shut Down, The Fire 등 유명곡들을 통해 새해의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를 노래할 예정이다.
오세영 재단 대표는 “이번 음악회는 새로운 한 해로의 힘찬 도약을 기약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새해에는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광주=강희청 기자 kanghc@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에 대해 더 알고 싶은데…” 학교서 ‘경제’는 외면
- 日 피난민에 성인용품 나눠준 인플루언서… 여론 ‘싸늘’
- “한동훈, 아동학대 셀카?”… 원본 보니 왜곡 영상
- “아파트 대표 잘 뽑았다” 미담에 의견 분분… 왜?
- 강경준-유부녀 대화 공개후…“장신영, 큰 충격에 눈물”
- 前남친 스토킹 시달리던 20대女 추락사…“직전 말다툼”
- ‘이선균 수사’ 인천경찰청, 총경승진자 사상최대
- “학교에선 안 가르쳐요”… 청년들 금융이해력 60대 수준
-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포’ 친형수, 첫 재판서 “혐의 전면 부인”
- “최수영 연극 탈의신에…미친듯 연사 찍은 男팬”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