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놓은 사람"…이이경, 유실물 센터 500만원 현금에 경악 (전역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이경이 서울역 유실물 센터로 들어왔던 현금 액수에 경악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이이경은 대한민국 철도의 근본인 서울역을 방문했다.
이이경은 또 촬영 내내 '전역자' 콘셉트에 몰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이경이 소개할 역과 발로 뛰며 만들어내는 '핫플 지도'는 9일 오후 6시 '전역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이경이 서울역 유실물 센터로 들어왔던 현금 액수에 경악한다.
9일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에서 첫 공개되는 '전역자'는 만남의 장소로 손꼽히는 지역 번화가에 위치한 각종 역(驛)을 찾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이이경은 대한민국 철도의 근본인 서울역을 방문했다. 그는 익숙한 듯 보였던 역 안팎을 샅샅이 살피며 신상 정보들을 파악해 나갔다. 특히 그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하루에 들어오는 물건만 200개가 넘는다는 유실물 센터였다.
"현금 500만원이 유실물로 신고된 적 있다"라는 담당자의 충격 증언에 입을 다물지 못하던 이이경은 "정신 놓고 간 사람들이 많네, 정신들 좀 차리세요"라며 정초부터 독한 덕담을 건넸다. 이밖에도 그는 서울역 직원들을 상대로 인터뷰에 나서 시민들과 여행객들을 위한 유익한 승차 정보들을 발굴해내며, 각종 꿀팁들을 찾아 나섰다.
이이경은 또 촬영 내내 ‘전역자’ 콘셉트에 몰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민들로 붐비는 지하철을 타고 등장한 그는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라고 외치며 남다른 전역 신고를 했다. 또 근처 맛집을 발굴하며 생생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물론, 시민들과도 격 없이 소통하며 즉석 상황극을 펼쳤다. 여기에 서울역 주변 핫플에 방문, 직접 촬영 섭외까지 성사시켰다.
이이경이 소개할 역과 발로 뛰며 만들어내는 '핫플 지도'는 9일 오후 6시 '전역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ootb STUDIO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오해라더니...강경준, 유부녀와 '사랑해♥' 상간남 사실이었나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