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했어도 사진은 찍어야 돼"…장근석, '프로'다운 직업 정신 (나는 장근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2023년을 돌아보며 소감을 전했다.
7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장근석 제작] ep.08 즐거웠다 2023, 그냥은 못 보내, 새해 카운트다운, 갬성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장근석은 2023년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의 이른 아침부터 강원도의 눈 내리는 풍경을 담았다.
장근석은 영상의 후반에 2023년을 되돌아 보며 일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장근석이 2023년을 돌아보며 소감을 전했다.
7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장근석 제작] ep.08 즐거웠다 2023, 그냥은 못 보내, 새해 카운트다운, 갬성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장근석은 2023년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의 이른 아침부터 강원도의 눈 내리는 풍경을 담았다. 아침 식사로 순두부찌개를 먹으러 간 장근석은 "늑장 부리다 9시 스키는 일단 포기"라고 알렸다.
식사 후 스키장에 간 그는 "30년을 탔어도 아직도 어려운 스키"라는 자막으로 심경을 전하며 스키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서 장근석은 저녁 식사 후 새해 카운트다운을 위해 야간 스키장에 다시 방문했다. 식사 중 곁들인 술에 살짝 취한 장근석은 올라간 텐션에 흥을 참지 못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서 원조 테크토닉 전사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24년 1월 1일 0시가 되자 터지는 폭죽에 장근석은 환호하다가도 잊지 않고, 개인 채널 업로드를 위한 폭죽과의 투샷을 남기는 직업 정신을 보였다.
장근석은 영상의 후반에 2023년을 되돌아 보며 일기를 전했다. 그는 "후회해 본 적은 없었던 것 같다. 하긴 이제 와서 후회한들 어쩌겠냐. 나만 그렇게 믿고 있으면 된다"라고 스스로를 격려했다.
계속해서 그는 "잘 가라 내 1년 동안의 청춘이여. 즐거웠다"라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사진=나는 장근석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오해라더니...강경준, 유부녀와 '사랑해♥' 상간남 사실이었나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