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한유라, 애틋한 기러기 부부…"쌍둥이 딸 하와이 보낸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러기 부부 정형돈, 한유라가 영상 통화를 하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유라는 "보고 싶구만 어여 오시게"라며 '기러기 아빠' 정형돈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편, 정형돈은 2009년 방송 작가 출신 한유라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한유라는 쌍둥이 딸과 하와이에서, 정형돈은 한국에서 생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기러기 부부 정형돈, 한유라가 영상 통화를 하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9일 한유라는 "밥 잘 묵네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영상통화를 하는 정형돈이 담겼다. 한유라는 "보고 싶구만 어여 오시게"라며 '기러기 아빠' 정형돈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어 한유라는 "모래가 발에 들어오기만 해도 울었던 초예민 둥이들... 아빠가 너희를 하와이로 보낸 이유"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쌍둥이 자매는 바닷가에서 놀고 있는 쌍둥이 자매가 담겼다. 맑은 물 속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정형돈은 2009년 방송 작가 출신 한유라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한유라는 쌍둥이 딸과 하와이에서, 정형돈은 한국에서 생활 중이다.
사진=한유라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오해라더니...강경준, 유부녀와 '사랑해♥' 상간남 사실이었나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