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콜렉터' 공명 "이하늬·천우희와 친해서 찐 텐션 나와…가입비 필요" (김숙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명이 '누나 콜렉터'라는 수식어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라미란X김숙 다식원 크루에 가입한 배우 공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숙은 공명에게 "누나 콜렉터로 유명하다고 하던데"라고 물었고, 공명은 "이하늬 누나하고 (천)우희 누나하고 친하다"고 입을 열었다.
김숙이 "(공)명아 그러면 누나 콜렉터에 미란 누나 들어가있어?"라고 묻자 공명은 "들어오실 거죠? 가입비가 조금"이라고 농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공명이 '누나 콜렉터'라는 수식어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라미란X김숙 다식원 크루에 가입한 배우 공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영화 '시민 덕희'의 배우 라미란과 공명이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공명에게 "누나 콜렉터로 유명하다고 하던데"라고 물었고, 공명은 "이하늬 누나하고 (천)우희 누나하고 친하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바퀴 달린 집3' 할 때 누나들이 나왔는데, 친하니까 찐 텐션이 나오더라"고 말했다.
이에 김숙은 공명에게 "다식원 크루로 들어왔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공명은 "크루로 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라미란은 "가입비가 3500만원"이라고 이야기했고, 김숙은 "너는 3000만 줘 그냥. 너 왔는데 그 정도는 해줘야지"라고 농담했다.
김숙이 "(공)명아 그러면 누나 콜렉터에 미란 누나 들어가있어?"라고 묻자 공명은 "들어오실 거죠? 가입비가 조금"이라고 농담했다.
김숙이 "얼마야. 나 들어갈래"라고 말하자 공명은 "그럼 3000으로 해서 저희 가입비 퉁치기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숙은 "요녀석 보통이 아니네"라고 감탄했다,
사진= '김숙티비'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오해라더니...강경준, 유부녀와 '사랑해♥' 상간남 사실이었나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