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 민수 근황 공개…응원 쇄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가 근황을 전했다.
5일 지연수는 "식물회사 회식 중 찍어주심"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예뻐요", "민수와 오래 행복하길"이라며 지연수를 응원했다.
한편, 지연수는 2014년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가 근황을 전했다.
5일 지연수는 "식물회사 회식 중 찍어주심"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지연수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손 하트 포즈를 취했다. 누리꾼들은 "예뻐요", "민수와 오래 행복하길"이라며 지연수를 응원했다. 한 누리꾼이 아들 민수의 근황을 묻자 "민수는 학교 잘 다니고 있다. 오늘은 피아노학원 등록하러 간다"고 밝혔다.
한편, 지연수는 2014년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었다. 하지만 6년 뒤인 2020년 이혼했다. 2022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해 일라이와 재회했지만 결국 재결합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용불량자였음을 고백하며 아르바이트 등으로 생계를 이어갔다고 털어놨지만 거짓 방송 의혹이 제기됐다. 지연수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힌 뒤 폭로자와 맞고소로 법정 공방을 벌였다.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무혐의 판결을 받았다.
사진=지연수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임영웅의 깜짝 선물"…또 미담 추가, '감동 미역국' 훈훈 [엑's 이슈]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 대회 준우승 실력 인증…父 이어 선수의 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