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롯데백화점 본점에 럭셔리 남성 편집숍 '클럽 마에스트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 복합 럭셔리 남성 편집숍 '클럽 마에스트로'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LF가 롯데백화점 본점 6층 남성복 존에 선보이는 클럽 마에스트로는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의 38년 노하우를 집약시킨 마에스트로 최상급 수트 라인 '알베로(ALBERO)'를 비롯해 프리미엄 해외 수트 브랜드, 수입 캐주얼 브랜드 등 30~50대 남성 고객층을 위한 복합 럭셔리 편집숍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 복합 럭셔리 남성 편집숍 ‘클럽 마에스트로’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LF가 롯데백화점 본점 6층 남성복 존에 선보이는 클럽 마에스트로는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의 38년 노하우를 집약시킨 마에스트로 최상급 수트 라인 ‘알베로(ALBERO)’를 비롯해 프리미엄 해외 수트 브랜드, 수입 캐주얼 브랜드 등 30~50대 남성 고객층을 위한 복합 럭셔리 편집숍으로 선보인다.
특히 클럽 마에스트로에서는 이탈리아 캐주얼 아우터 브랜드 ‘키레드(KIRED)’와 1830년 펜실베니아에서 탄생한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울리치(WOOLRICH)’, 이탈리아 밀라노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알테아(ALTEA)’,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Officine Generale)’ 등 기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의 핵심 상품들을 시즌별로 LF가 직접 엄선하고 큐레이션해 선보여 특징이다.
클럽 마에스트로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금색 구조물과 코랄 색상을 포인트로 활용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내부 구성은 ▲알베로존 ▲수입클래식존 ▲수입캐주얼존 등으로 구분해고객 니즈 중심의 편안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동선을 계획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클럽 마에스트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전상품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수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에스트로 넥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LF 관계자는 "클럽 마에스트로는 남성들의 뉴럭셔리 스타일을 실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가 결합된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매월 최고급 소재와 공정을 통해 생산된 프리미엄 제품들을 큐레이션하며 럭셔리 남성 브랜드 특화 매장으로 포지셔닝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대병원, 끝까지 완강하게 버티었으면 전원(轉院) 불가능…이재명 위세에 굴복했나" [뉴스속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이재명 전원(轉院) 및 헬기이송, 규정까지 위반했다면…명백한 징계 사유" [법조계에 물어보니 3
- 곽상도 "文정부 내내 검찰서 탄압…김만배에게 돈 어떻게 요구했겠나"
- 홍준표의 ‘유치한’ 어른행세 습관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수행원 배 씨에게 책임전가 했던 '김혜경'…벌금 150만 원 [뉴스속인물]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