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이머' 골든글로브 영화 작품상 수상…감독·남우주조연 4관왕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오펜하이머'가 작품상을 차지하며 4관왕의 쾌거를 이루었다.
이날 작품상은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가 차지했다.
'오펜하이머'는 작품상뿐만 아니라 감독상,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을 받아 4관왕에 올랐다.
작품상 후보에는 '오펜하이머'와 함께 '추락의 해부', '플라워 킬링문',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오펜하이머', '패스트 라이브즈', '더 존 오브 인터레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오펜하이머'가 작품상을 차지하며 4관왕의 쾌거를 이루었다.
7일 오후(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LA) 베벌리 힐스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Golden Globe Awards)이 개최됐다.
이날 작품상은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가 차지했다. '오펜하이머'는 작품상뿐만 아니라 감독상,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을 받아 4관왕에 올랐다.
작품상 후보에는 '오펜하이머'와 함께 '추락의 해부', '플라워 킬링문',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오펜하이머', '패스트 라이브즈', '더 존 오브 인터레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해 8월 국내 개봉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임영웅의 깜짝 선물"…또 미담 추가, '감동 미역국' 훈훈 [엑's 이슈]
- 40대 가수 겸 배우, 강남서 차량 들이받고 음주측정 거부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