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현역가왕'→오늘(8일) '사랑 그 거짓말' 발매…광폭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이량이 발라드 가수로 변신한다.
하이량은 오늘(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 그 거짓말'을 발매했다.
신곡 '사랑 그 거짓말'은 '언니야 언니'에 이어 작곡가 어쿠맨과의 두 번째 호흡으로, 동양적인 감각이 섞인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하이량이 발라드 가수로 변신한다.
하이량은 오늘(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 그 거짓말’을 발매했다.
신곡 ‘사랑 그 거짓말’은 ‘언니야 언니’에 이어 작곡가 어쿠맨과의 두 번째 호흡으로, 동양적인 감각이 섞인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차분한 피아노 톤으로 시작해 사랑의 여운을 남기듯 끝나는 곡은 ‘사랑 그 거짓말에 난 또 속아요/사랑 그 달콤함에 난 또 꺾여요/사랑 그 거짓말에 난 또 울어요‘처럼 사랑의 아픔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슬픈 가사와 절절한 멜로디가 마음 깊이 다가온다.
하이량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 섬세한 감정선으로 곡의 감수성을 배가하며 트로트의 감성과는 또 다른 짙은 발라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량은 현재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남다른 무대 장악력,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하고 있으며,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도 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하이량이 출연하는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AG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임영웅의 깜짝 선물"…또 미담 추가, '감동 미역국' 훈훈 [엑's 이슈]
- 40대 가수 겸 배우, 강남서 차량 들이받고 음주측정 거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