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매월 9일∙19일∙29일 식품 할인 '99특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매월 9일∙19일∙29일 식품을 다양한 특가로 선보이는 '99특가 '행사를 열겠다고 8일 밝혔다.
99특가 행사는 ▲오전 9시부터 한정시간 동안 제품을 최소 990원부터 최대 1만9990원 할인가에 판매하는 '타임딜' ▲오전 7시부터 하루 동안 50% 할인하는 '단 하루 반값' 등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매월 9일∙19일∙29일 식품을 다양한 특가로 선보이는 ‘99특가 ’행사를 열겠다고 8일 밝혔다.
99특가 행사는 ▲오전 9시부터 한정시간 동안 제품을 최소 990원부터 최대 1만9990원 할인가에 판매하는 ‘타임딜’ ▲오전 7시부터 하루 동안 50% 할인하는 ‘단 하루 반값’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달 행사 대표 상품은 9990원에 판매하는▲요이벤 즉석 카레 ▲아올다 젤리 ▲브이톡 탄산음료 등이 있다. 반값에 판매하는▲오뚜기 데이프로틴 곡물(360g*12) ▲연세두유 식물성 오메가3(190ml*24) ▲바른 곡물효소 누룽지맛(90g*1) 상품 등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특가 할인 확대는 고품질의 가성비 제품을 파는 전국 중소상공인들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에 따르면 아올다 헬로아이(배도라지∙달콤사과), 아올다 말랑청포도 등 영유아 간식을 3년째 쿠팡에 납품하고 있는 전남 나주의 좋은영농조합법인은 3년 전 매출 3억원에서 지난해는 5배 이상인 16억원을 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은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중소상공인은 성장의 모멘텀을 가속화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99특가를 통해 가성비 제품을 많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대병원, 끝까지 완강하게 버티었으면 전원(轉院) 불가능…이재명 위세에 굴복했나" [뉴스속
- "이재명 전원(轉院) 및 헬기이송, 규정까지 위반했다면…명백한 징계 사유" [법조계에 물어보니 3
- 홍준표의 ‘유치한’ 어른행세 습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이재명~한동훈' 명운 가를 총선…여야 향배는? [평론가 4인에게 물었다 ④]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