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 키노, 오늘(8일) '패션 스타일' 발매…新음악 방향성 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키노(KINO)가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키노는 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패션 스타일(Fashion Style)'을 발매한다.
캐주얼한 매력의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는 키노의 모습부터 이번 신곡 작업에 영감을 준 모델 케이트 모스(Kate Moss)를 키노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 등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키노(KINO)가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키노는 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패션 스타일(Fashion Style)'을 발매한다. 1인 기획사 네이키드(NAKED) 설립 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곡으로, 키노의 기존 작업물에서는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패션 스타일'은 '패션'을 테마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다른 누군가가 되려고 하지마. 너는 너일 때 가장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포스(POSE)' 등 그간 키노의 대표곡들을 함께 작업해 온 작곡가 네이슨(NATHAN)이 이번에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이날 오후 8시 공개되는 뮤직 클립에서는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라는 주제 속에 다양한 감정을 녹였다.
영상은 단순히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넘어, 시청자들이 영상에 자신을 투영할 수 있도록 하는 인기 숏폼 콘텐츠 'POV(Point of View: 시청자 시점)'에서 착안한 촬영 방식을 택했다.
캐주얼한 매력의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는 키노의 모습부터 이번 신곡 작업에 영감을 준 모델 케이트 모스(Kate Moss)를 키노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 등도 만날 수 있다.
한편, 키노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NAKED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늦둥이 아들 보여"…이동건, 이성 있지만 5번 이혼할 사주?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임영웅의 깜짝 선물"…또 미담 추가, '감동 미역국' 훈훈 [엑's 이슈]
- 40대 가수 겸 배우, 강남서 차량 들이받고 음주측정 거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