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이 힘들어" 문세윤, 호주X핀란드行보다 힘든 건 나인우?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세윤이 나인우와의 1박 2일에 정신이 힘들었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문세윤이 나인우와의 여행에 정신이 힘들었다고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제야 딘딘은 "호주, 핀란드 힘들었지만 여기는 정신적으로 힘들었겠다"면서 나인우를 쳐다보고 웃었다.
문세윤은 "여러분은 육체만 힘들었죠? 난 정신이 더 힘들었다"면서 '무한긍정왕' 나인우와의 1박 2일이 얼마나 힘들었는지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문세윤이 나인우와의 1박 2일에 정신이 힘들었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문세윤이 나인우와의 여행에 정신이 힘들었다고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호주, 핀란드, 영월로 나뉘었던 포상휴가 후 오랜만에 다같이 한자리에 모였다. 긴 비행시간으로 힘들었던 호주, 핀란드 팀은 "국내는 편했지"라고 입을 모았다.
영월 팀이었던 문세윤은 "우리도 어마어마하다"고 말했다. 연정훈은 "그 다음날 퇴근했잖아"라고 소리쳤다. 이에 문세윤은 "서로 꿀벌이라고 하는데 고생배틀을 해 보자"고 했다. 호주, 핀란드 팀은 각각 개미 구역 잠자리와 얼음물 입수를 언급했다.
문세윤과 같이 영월에 갔던 나인우는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해 문세윤을 속 터지게 만들었다. 문세윤은 "우리 김치 절이지 않았느냐"라고 말했다.
그제야 딘딘은 "호주, 핀란드 힘들었지만 여기는 정신적으로 힘들었겠다"면서 나인우를 쳐다보고 웃었다. 문세윤은 "여러분은 육체만 힘들었죠? 난 정신이 더 힘들었다"면서 '무한긍정왕' 나인우와의 1박 2일이 얼마나 힘들었는지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 민수 근황 공개…응원 쇄도
- '이다해♥' 세븐, 조카들에 명품 옷 선물…"이제 다 커서 맞네"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