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녀즈' 이세영·배인혁·주현영·유선호 "많은 사랑 속 촬영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배인혁-주현영-유선호가 6일(오늘) 최종회를 앞두고,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배인혁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라는 작품을 통해 좋은 사람, 환경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거듭 시청자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배인혁-주현영-유선호가 6일(오늘) 최종회를 앞두고,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세영,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 등 ‘열녀즈’가 작품 종영을 앞두고 아쉬움과 만감이 교차한 각별한 소회를 밝혔다.
사랑스럽고 발랄한 조선 유교걸 박연우 역으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타이틀롤’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세영은 “박연우로 살았던 지난 1년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며 사랑이 많은, 그 어느 때보다 용기 있는 한 해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멋진 박연우를 만날 수 있게 해주신 작가님과 감독님, 그리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애정이 담긴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였던 배인혁은 “처음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촬영했고, 마지막 방송까지 지켜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배인혁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라는 작품을 통해 좋은 사람, 환경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거듭 시청자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력으로 매력만점 사월 역을 연기한 주현영은 “주인공들의 새로운 미래가 궁금한 열혈 시청자로서 드라마가 끝나가는 것이 정말 아쉽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더 이야기를 연장시켜 그들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미래를 그려보고 싶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저희 드라마는 ‘인연’에 대해서 다루고 있는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통해 귀한 인연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뜻깊었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마지막까지 본방사수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종영을 앞두고 진한 아쉬움이 담긴 소감을 남겼다.
화려한 비주얼과 패션으로 시선부터 강탈했던 한량 재벌 3세 강태민 역 유선호는 “그동안 강태민으로 살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속 강태민도 행복하게 살아갈 것 같습니다”라며 “곁에서 같이 달려와 주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끝까지 시청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습니다”라는 인사로 훈훈함을 안겼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께서 열렬하게 응원을 보내주신 덕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 순항할 수 있었다. 감사드린다”라며 “멜로코한 드라마답게 애절하면서도 유쾌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로 꽉 채운 최종회가 펼쳐진다.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최종회인 12회는 6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 민수 근황 공개…응원 쇄도
- 선우은숙, 이혼 못하는 이유? "도망 못 가…♥유영재 주변에 여자 많다" 사주 공개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