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오나라에 꽃다발+손편지…"♥김도훈도 편지 안 써주는데"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엽이 오나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꽃다발과 손 편지를 준비했다.
이날 이상엽은 10년 절친 오나라를 위해 깜짝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상엽은 오나라를 만나기 위해 육회 케이크 등 정성스레 음식을 준비한 뒤 야구 연습장을 찾았다.
붐은 "이러니 누나들과 선배님들이 다 사랑해 주지"라고 이상엽의 마음에 감탄했고, 편지를 받은 오나라 역시 "남자친구도 나한테 이런 편지 안 써주는데"라며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이상엽이 오나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꽃다발과 손 편지를 준비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이정하와 SF9 인성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인성은 지난해 9월 군악대를 만기 전역, 그가 속한 그룹 SF9은 오는 8일 13집 미니앨범 'Sequence'를 발매한다.
이날 이상엽은 10년 절친 오나라를 위해 깜짝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상엽은 오나라가 본인에게 "친누나 이상"이라며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9살 차이의 두 사람은 2013년 방송된 MBC '사랑해서 남주나'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이래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아마 거의 제 결혼 소식을 거의 초반에 전한 사람 중 하나"라면서 "제가 약간 좀 다운되어 있거나 지칠 때 전화하면 누나에게서 또 힘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상엽은 오나라를 만나기 위해 육회 케이크 등 정성스레 음식을 준비한 뒤 야구 연습장을 찾았다. 오나라는 해당 연습장에서 시구를 준비하면서 야구에 재미를 느껴, 가끔 이곳을 찾는다고.
스튜디오에서 본인의 영상을 지켜보던 이상엽은 "야구를 저렇게 취미로 하는 게 너무 멋있다"고 긍정적인 견해를 밝혔다.
본격 오나라를 대면한 그는 섬세하게 준비한 꽃다발을 선물했다.
그가 "누나 닮은 예쁜 꽃"이라며 꽃을 건네자, 지켜보던 패널들은 모두 "말을 너무 예쁘게 한다"면서 감탄했다. 특히 이정하는 해당 멘트를 적는 열정까지 보이기도.
이상엽은 "내가 핑크로 해달라 그랬다"며 오나라가 분홍색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언급했고, 오나라는 "역시 너는 누나를 잘 알아"라고 반응했다.
이어 이상엽은 손편지를 건넸다. '나의 누나 나라 누나'라고 시작한 내용은 '항상 따뜻하게 반겨주고 웃어주는 나의 누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태어나줘서, 나의 누나가 되어줘서, 고맙습니다 나의 누나 나라 누나'라고 이어졌다.
붐은 "이러니 누나들과 선배님들이 다 사랑해 주지"라고 이상엽의 마음에 감탄했고, 편지를 받은 오나라 역시 "남자친구도 나한테 이런 편지 안 써주는데"라며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오나라는 23년째 김도훈과 공개 연애 중이다.
그는 "이런 편지를 팬 말고 진짜 오랜만에 받는 것 같다"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 민수 근황 공개…응원 쇄도
- 선우은숙, 이혼 못하는 이유? "도망 못 가…♥유영재 주변에 여자 많다" 사주 공개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