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세븐틴 속이기 위해 가짜 프로그램 론칭까지..."진짜 리얼이네?" (나나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세븐틴을 속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5일 방송된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에서는 나PD가 세븐틴을 속일 계획을 세웠다.
이에 나PD는 "내가 디에잇을 전담 마크하겠다"고 다짐했다.
나PD는 "그렇다면 디에잇 옆에 우지를 넣자"고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나영석 PD가 세븐틴을 속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5일 방송된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하 '나나투어')에서는 나PD가 세븐틴을 속일 계획을 세웠다.
에스쿱스는 다리 부상으로 재활에 충분한 시간이 필요한 관계로 이번 여행에 아쉽게 불참하게 됐다. 이에 에스쿱스가 멤버들의 서프라이즈를 돕기로 했다.
제작진이 짜 놓은 완벽한 가짜 스케줄에 속아 있었던 에스쿱스는 "이렇게 하게 되는구나. 진짜 리얼이네?"라고 놀라워했다.
중국 멤버인 디에잇과 준의 유럽 비자를 위해서 새로운 프로그램 론칭까지 거짓말로 알린 상황. 에스쿱스는 "디에잇이 너무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나PD는 "내가 디에잇을 전담 마크하겠다"고 다짐했다.
에스쿱스는 "특별히 신경 써야 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우지를 뽑으며 "그냥 진짜 자유 여행이라고 놔두면 운동하고 잠만 잘 것"이라고 대답했다. 나PD는 "그렇다면 디에잇 옆에 우지를 넣자"고 제안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 민수 근황 공개…응원 쇄도
- 선우은숙, 이혼 못하는 이유? "도망 못 가…♥유영재 주변에 여자 많다" 사주 공개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