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계캠퍼스, 사랑의열매에 초등생 학습지 860부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교육컨설팅 기업 중간계캠퍼스가 아동들을 위한 도서 6423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5일 서울 서초 중간계캠퍼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신병철 중간계캠퍼스 대표와 심정미 사랑의열매 전략모금본부장이 함께했다.
이날 기부한 도서는 중간계캠퍼스가 초등학생 대상으로 출간한 경제경영 학습지 '머니스쿨 학습지' 860부로 6423만원 상당이다.
신 대표는 청소년의 교육 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교육컨설팅 기업 중간계캠퍼스가 아동들을 위한 도서 6423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5일 서울 서초 중간계캠퍼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신병철 중간계캠퍼스 대표와 심정미 사랑의열매 전략모금본부장이 함께했다.
이날 기부한 도서는 중간계캠퍼스가 초등학생 대상으로 출간한 경제경영 학습지 ‘머니스쿨 학습지’ 860부로 6423만원 상당이다. 머니스쿨 학습지는 아이들이 올바른 경제 습관을 배우고 어려서부터 경제·경영·심리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서로, 해당 도서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센터 이용 아동 86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중간계캠퍼스는 ‘학문과 실무의 중간계를 만든다’는 취지로 설립된 회사로 소상공인, 자영업자, 1인 창업자 등에게 마케팅·경영·비즈니스 교육 등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신 대표는 청소년의 교육 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다. 2018년과 2021년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창업주의 기부금 50억원으로 조성된 ‘우아한 영향력 선순환 기금’에 1억4000만원을 기부하며 저소득층 학생의 교육을 지원했다. 2021년에는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회원으로 가입했다.
신 대표는 “그동안 주변으로부터 받은 도움에 보답하고, 나눔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들이 경제경영 학습지를 통해 올바른 경제습관을 가진 경쟁력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사랑의온도탑’을 서울 광화문광장에 세우고 연말연시 집중모금캠페인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캠페인은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세상을 가치있게’를 슬로건으로 오는 31일까지 전국 17개 시·도 지회에서 일제히 전개되고 있다.
나눔목표액은 4349억원이며, 사랑의온도탑은 목표액의 1%에 해당하는 43억4900만원이 모금될 때마다 1도씩 올라 목표액이 달성되면 100도가 된다. 5일 사랑의온도탑 나눔온도는 88.8도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이재명 선거법 위반 징역1년에 오세훈 “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