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KBS 출연→이효리 만남…제니도 설렜다 "본방사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레드카펫'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5일 제니가 설립한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는 "오늘 밤 11시 20분 더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제니는 이번 '레드카펫' 출연을 통해 데뷔 첫 KBS 나들이에 나섰다.
한편,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이날 오후 11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레드카펫'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5일 제니가 설립한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는 "오늘 밤 11시 20분 더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니는 자신의 이름이 적혀 있는 대기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 화이트 룩을 선보인 제니는 세련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눈을 감고 입술을 내민 모습으로 귀여움과 동시에 청순함까지 발산했다. 제니는 이번 '레드카펫' 출연을 통해 데뷔 첫 KBS 나들이에 나섰다. 또한 K팝 대표 트렌드세터 제니와 이효리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지난 2일 진행된 녹화에서 제니는 이효리에게 꽃다발과 자필 편지를 전달하는가 하면 솔로곡 '유앤미' 무대와 이효리의 대표곡 '미스코리아' 커버 무대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이날 오후 11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제니를 비롯 댄서 베베, 악뮤 이찬혁, 신동엽, 이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오드 아틀리에, KBS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 민수 근황 공개…응원 쇄도
- 선우은숙, 이혼 못하는 이유? "도망 못 가…♥유영재 주변에 여자 많다" 사주 공개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