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동방신기에 대상 많이 뺏겨…소주를 얼마나 마셨는지" (시즌비시즌)

조혜진 기자 2024. 1. 5. 1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가 동방신기와 가요계 라이벌이던 시절을 떠올린다.

그러자 비는 "나는 얘네들(동방신기)한테도 얼마나 내 상을 뺏겼는지 몰라"라고 전성기 시절을 떠올렸다.

유노윤호는 "(비의) '아임커밍'이 나왔을때 (동방신기) '오정반합'이 나왔다"며 "(비와) 전화통화 했던 게 기억이 난다. '너희 또 나와?' 했다"고 이야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비가 동방신기와 가요계 라이벌이던 시절을 떠올린다. 

4일 유튜브 시즌비시즌 채널에는 '챌린지 찍다 명언 200개 날리고 간 유노윤호에게 기 다 빨려버린 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비는 유노윤호를 만나기 위해 SM 연습실을 찾았다. '열정'에 대해 말하면서 '대상' 이야기가 나왔다. 그러자 비는 "나는 얘네들(동방신기)한테도 얼마나 내 상을 뺏겼는지 몰라"라고 전성기 시절을 떠올렸다.

비는 "이번에는 '태양을 피하는 방법'으로 받겠지 했더니 또 SM이고, 이 친구들이 주문으로 나왔는데 내가 '레이니즘'으로 나왔다"고 동방신기와 활동 시기가 겹쳐 곡이 히트했음에도 대상까지는 받지 못했음을 밝혔다.

유노윤호는 "(비의) '아임커밍'이 나왔을때 (동방신기) '오정반합'이 나왔다"며 "(비와) 전화통화 했던 게 기억이 난다. '너희 또 나와?' 했다"고 이야기했다.

비는 "너희(동방신기) 때문에 소주를 얼마나 마셨는지 알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내 그는 "다들 잘생겼어. 키도 커. 노래도 잘해. 춤도 잘 춰. 동방신기가 최고구나 했다"고 칭찬했다.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