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우정 이 정도?…사쿠라, 멤버들 사랑 '인증'
추예성 기자 2024. 1. 5.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가 멤버들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사쿠라는 지난 4일 자신의 계정에 "휴대폰 위에 귀여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또 공개된 사진 속의 노란색, 회색, 분홍색 모자를 쓴 휴대전화 악세서리는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맞춘 것으로 추측된다.
이에 사쿠라는 멤버들과의 우정을 다시 한번 각인 시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추예성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가 멤버들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사쿠라는 지난 4일 자신의 계정에 "휴대폰 위에 귀여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쿠라는 헤드셋을 착용한 채 거울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에서 휴대전화 상단에 위치 해 있는 장난감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공개된 사진 속의 노란색, 회색, 분홍색 모자를 쓴 휴대전화 악세서리는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맞춘 것으로 추측된다.
알고보니 해당 사진에 태그된 멤버는 르세라핌의 멤버 홍은채, 카즈하다. 이에 사쿠라는 멤버들과의 우정을 다시 한번 각인 시켰다.
여기에 홍은채는 "담에 새로운 거 사자"라는 댓글을 달았다. 해당 댓글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귀여워서 나도 사고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Perfect Night'을 발매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차트서 연속 차트인을 하는 등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사진=르세라핌 사쿠라
추예성 기자 chuchu072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의료사고 고백' 고은아, 코 재수술 후 무슨 일? "코피 쏟아"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샘해밍턴 子' 윌리엄, 장발에 피어싱까지…깜짝 근황
- 선우은숙, 이혼 못하는 이유? "♥유영재, 주변에 여자 많은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