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소통 이어간다... 엔씨소프트 'TL', 9일 라이브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의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 개발진이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연다.
4일 엔씨소프트는 'TL' 개발진이 9일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한 이용자의 피드백을 면밀히 검토한 후, 빠르게 개선 가능한 사항들을 1월 3일 업데이트에 반영했다.
엔씨소프트는 'TL'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의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 개발진이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연다.
4일 엔씨소프트는 'TL' 개발진이 9일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오후 8시 15분부터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을 볼 수 있다. 최문영 캡틴, 안종옥 PD, 이문섭 DD 등 주요 개발진이 출연해 게임 내 이슈들과 향후 개선 과제를 설명할 예정이다. 향후 예정된 업데이트 계획도 미리 이용자에게 안내한다.
'TL'은 출시 이후 이용자의 피드백을 게임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지난 달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한 이용자의 피드백을 면밀히 검토한 후, 빠르게 개선 가능한 사항들을 1월 3일 업데이트에 반영했다.
엔씨소프트는 'TL'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쿠폰을 게임에 입력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료사고 고백' 고은아, 코 재수술 후 무슨 일? "코피 쏟아"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선우은숙, 이혼 못하는 이유? "♥유영재, 주변에 여자 많은데…"
- 장신영 떠났다…강경준 '상간남 난리통' 속 소속사 공식화 [엑:스레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