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2주 뒤면 문 닫는 회사, 대충해라" (홍김동전)
추예성 기자 2024. 1. 5.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이 '홍김동전' 폐지도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홍진경은 헐벗은 고무 옷 상의에 수건, 김숙은 '노담 캠페인' 광고 모델, 조세호는 커피 모델, 주우제는 과거 이효리·에릭이 함께한 휴대폰 광고의 한 장면, 마지막으로 우영은 콜라 중독 백곰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경은 "우리가 2주 뒤면 문을 닫는 회사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임해주길 바라네"라고 말해 뭉클하게 만들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추예성 기자) 홍진경이 '홍김동전' 폐지도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 멤버들이 '홍김 AD 시무식'을 위해 드레드 코드 콘셉트를 '광고 모델'로 정해 등장했다.
홍진경은 헐벗은 고무 옷 상의에 수건, 김숙은 '노담 캠페인' 광고 모델, 조세호는 커피 모델, 주우제는 과거 이효리·에릭이 함께한 휴대폰 광고의 한 장면, 마지막으로 우영은 콜라 중독 백곰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사진을 보고 어울리는 제목을 짓는 '카피 라이팅 훈련'을 진행했다. 주우재는 "부장님 시작 전에 직원들한테 한 마디 해 주시죠"라고 말해 홍진경을 질리게 만들었다.
이에 홍진경은 "우리가 2주 뒤면 문을 닫는 회사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임해주길 바라네"라고 말해 뭉클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주우재가 "너무 식상하다"라고 말하며 "2주 뒤면 문을 닫는 회사니까 대충 하게나"라고 말하는 등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카피 라이팅 코너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보고 "여기까지 기를 거야", "이 낙타가 내 낙타라고?", "팬티 훔친 사람 고개 들어" 등의 제목을 작명하여 스튜디오를 웃음 짓게 했다.
한편, '홍김동전'은 지난달 29일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으며, 1년 5개월간의 여정을 끝으로 1월 중순 폐지를 앞두고 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추예성 기자 chuchu072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신영 떠났다…강경준 '상간남 난리통' 속 소속사 공식화 [엑:스레이]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배다해♥이장원, 임신 6주 만 유산 고백→근황 공개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