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손태진·신성·에녹, '불타는 신에손' 인기 굳히기…13일 신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이 팬 사랑으로 꽉 찬 미니 앨범을 선보인다.
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손태진·신성·에녹이 뭉친 유닛 그룹 불타는 신에손은 이달 13일 새 앨범을 정식 발표한다.
'불타는 트롯맨' TOP7 출신 손태진, 신성, 에녹은 각각 클래식, 트로트, 뮤지컬 분야에서 활동하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실력파 멤버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이 팬 사랑으로 꽉 찬 미니 앨범을 선보인다.
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손태진·신성·에녹이 뭉친 유닛 그룹 불타는 신에손은 이달 13일 새 앨범을 정식 발표한다.
'불타는 트롯맨' TOP7 출신 손태진, 신성, 에녹은 각각 클래식, 트로트, 뮤지컬 분야에서 활동하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실력파 멤버들이다. 세 사람은 불타는 신에손이라는 유닛 그룹으로 의기투합해 새롭게 도전,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히고 완벽한 합을 통해 극대화된 감동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번 앨범은 세 사람이 불타는 신에손으로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 시너지는 물론 무조건적인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담길 전망.
특히 지난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팬들과 함께하는 깜짝 공연을 개최하고, 현장에서 팬들을 위한 간식 선물 등을 준비할 정도로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미 지난달 선공개한 '인 마이 라이프(IN MY LIFE)'를 통해 불타는 신에손의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과 웰메이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던 바. 각자만의 음악적 색깔을 무기로 똘똘 뭉친 새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과 역량이 더해져 어떤 결과물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예나 측 "설영우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 [공식입장]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故이선균 협박범, 전혜진까지 노렸나…카톡 공개 '충격'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