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기 옥순 "아직 모태 솔로…9기 영수님 나왔으면"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기 옥순이 9기 영수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4번째 솔로민박으로 옥순 특집이 진행됐다.
제작진이 어머니께서 그의 '나솔사계' 출연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묻자, 옥순은 "엄마는 적극 찬성"이라고 답했다.
한편, 옥순은 기대하는 9기 영수의 '나솔사계' 출연을 기대한다고 고백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7기 옥순이 9기 영수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4번째 솔로민박으로 옥순 특집이 진행됐다. 해당 특집에는 7기, 11기, 14기 옥순이 차례대로 등장했다.
옥순은 7기 '나는 솔로'에 나왔을 당시 모태 솔로라고 고백해 모든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날 옥순은 "뭔가 소개팅 같은 걸 받기는 했었는데 그냥 한두 번 만나보고 더 이상 이어지진 않았다"고 근황을 밝혀 여전히 모태 솔로임을 알렸다.
제작진이 어머니께서 그의 '나솔사계' 출연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묻자, 옥순은 "엄마는 적극 찬성"이라고 답했다. '역시 내가 가서 책임지라는 한마디를 했더니 책임을 져주시려고 하나 보다' 하셨다고.
데프콘은 "저 말 한마디 때문에 '나솔사계'가 탄생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옥순은 기대하는 9기 영수의 '나솔사계' 출연을 기대한다고 고백하기도. 9기 영수는 '나는 솔로' 출연 당시 '금융 GD'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인물이다.
옥순은 "혹시나 그분을 여기로 초대하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을 했다"며 설레는 마음으로 '나솔사계'에 입성했다.
사진=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예나 측 "설영우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 [공식입장]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故이선균 협박범, 전혜진까지 노렸나…카톡 공개 '충격'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