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권정열 "간절함에 끼 부려…정신 차려보니 너무 갔더라" (해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십센치(10CM) 권정열이 팬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귀여운 척을 하기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3일 76.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해쭈 [HAEJOO]'에는 '어쩐지 잃은 것만 잔뜩인 권정열씨....고품격 토크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팬들의 니즈를 알게 됐다는 권정열에 해쭈 역시 "팬들이 귀엽다고 해 주니까 제가 귀여운 줄 안다"라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십센치(10CM) 권정열이 팬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귀여운 척을 하기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3일 76.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해쭈 [HAEJOO]'에는 '어쩐지 잃은 것만 잔뜩인 권정열씨....고품격 토크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방송에는 권정열이 출연했다.
지난 영상에서 호주 골드코스트에 살고 있는 해쭈는 권정열의 초대로 멜버른으로 날아갔다. 또한 만삭의 몸인 해쭈에게 비즈니스석 티켓을 끊어 줬다고 공개한 바 있다.
식사 중 해쭈는 "옛날에는 매운맛 아티스트라고 생각했다. 음악의 스타일이 점점 로맨틱해졌다"라고 말하며 권정열에게 계기를 물었다. 권정열은 "10CM의 기본 정서 자체는 스윗하고 달콤한 팀이라고 설정되어 있었다. 데뷔 초에는 치명적인 음악을 어떻게든 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갑자기 더 스윗해지고 끼 부리고 이렇게 된 거는 자꾸 잘한다고 해 주시니까 더 노력하게 된 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더니 "어느 날 정신을 차려보니 너무 많이 가 있더라. 그래서 저항 댓글도 되게 많았다. 그때 되게 간절했다"라고 털어놔 해쭈는 웃음을 터뜨렸다.
팬들의 니즈를 알게 됐다는 권정열에 해쭈 역시 "팬들이 귀엽다고 해 주니까 제가 귀여운 줄 안다"라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권정열은 "제 친구들은 제가 실제로 걸을 때도 갑자기 '너 되게 아장아장 걷는다. 미쳤냐'고 나한테 그런다"라고 말을 더하며 실소를 터뜨렸다.
권태기를 질문하자 고등학교 때부터 음악을 시작했다는 권정열은 "음악 없는 삶이 상상이 되지 않는다. 권태기라기보다는 많이 익숙해져 있다. 그때는 밴드 합주만 해도 너무 행복했는데, 지금은 일이잖아요? 취소되면 갑자기 좋아하고 그런다"라고 솔직하게 얘기하기도 했다.
"앗싸 개꿀이다"라고 덧붙이는 해쭈에 권정열은 "네 완전 개꿀 같은"이라고 동의해 한번 더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해쭈 [HAEJOO]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이나은 이어 또…양예나 측 "설영우와 열애? 확인 중" [공식입장]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女후배와 훈훈…새해 첫 일정 인증
- 故이선균 협박범, 전혜진까지 노렸나…카톡 공개 '충격'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