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전 정보보안학과 정시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부터 2024학년도 대입 정시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한국IT전문학교 정보보안학과는 수도권과 지방에 거주하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정시모집 기간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보안기업들도 사이버 공간에서 보안, 안전과 케어 서비스, 디지털포렌식을 보안전문가 양성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며 "정보보안학과에서는 졸업 후 정보보안산업에 진출할 사이버보안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부터 2024학년도 대입 정시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일반대는 이달 3~6일 대학별로 3일 이상, 전문대는 3~15일 정시 원서접수를 실시하며 각 학교는 다음달 6일까지 정시합격자를 발표한다.
한국IT전문학교 정보보안학과는 수도권과 지방에 거주하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정시모집 기간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내신과 수능성적 반영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졸업 후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보안기업들도 사이버 공간에서 보안, 안전과 케어 서비스, 디지털포렌식을 보안전문가 양성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며 “정보보안학과에서는 졸업 후 정보보안산업에 진출할 사이버보안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과에서는 정규학기, 심화학기, 캠프, 프로젝트 등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 기간 중 다양한 개발과정 교육을 통해 실무능력을 높이고 취업에 대비하고 있다.
프로젝트 시스템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프로젝트 작품을 개발하는 시스템으로, 교수는 코치의 역할로 참여하고 있으며 보안 관련 장비와 시설을 구축해 사이버보안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정보보안과는 바이러스대응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데이터 분석 및 처리 기술 기반 융합을 통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의 접근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정보보안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현재 컴퓨터공학과, 개발보안학과 등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학업을 희망하는 수도권,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업무상 배임’ 이재명 불구속 기소
- 삼성 이병철 37주기…이재용 회장 등 용인 선영서 추모
- 공학 반대 시위에 동덕여대 “불법행위, 개인 각자 책임져야”
- 출퇴근길 지옥철?…“인력 공백 막막” 서울지하철 총파업 예고
- 상급종합병원 90% 중증·응급 중심 구조전환…서울대·서울성모병원 가세
- “수능 끝났으니 예뻐지자” 수험생 유혹하는 성형광고 성행
- 증평의 도전 “인구 급감시대, 압축도시가 답이다”
- B형 간염 더한 ‘6가 혼합백신’ 국가접종 도입…내년부터 시행
- ‘비명계 움직이면 죽일 것’ 최민희, “발언 셌다” 인정
- 홈에서 못 이겼던 팔레스타인 잡자…홍명보호, 월드컵 본선행 ‘8부 능선’ 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