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시컴퍼니는 6년 연속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위시컴퍼니는 2019년 첫 선정 이후 올해까지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연이어 선정됐다.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로 무역협회 선정 2022년 '수출의 탑'을 3년 연속 수상한 위시컴퍼니는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도 6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기업 성장은 물론 조직원이 일하기 좋은 기업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시컴퍼니는 6년 연속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위시컴퍼니는 2019년 첫 선정 이후 올해까지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연이어 선정됐다.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로 무역협회 선정 2022년 ‘수출의 탑’을 3년 연속 수상한 위시컴퍼니는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도 6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기업 성장은 물론 조직원이 일하기 좋은 기업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위시컴퍼니는 전 임직원의 평균 연령은 30.9세이며 랩(Lab) 단위로 수평 조직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최연소 리더의 연령은 31세로 능력·성과 중심 직급 체계를 통해 나이와 관계없이 역량과 성과를 반영하는 인사 체계를 갖추고 있다.
특히 ▲월 1회 4.5일 근무(반일 근무제) ▲명절 연휴 전 단축근무 및 상여금 지급 ▲자기 계발비 지원 등을 통해 ‘개인의 성장이 곧 조직의 성장’이라는 기조 아래 제도 운영과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위시컴퍼니 13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새로운 기업 미션인 ‘Positive Beauty Everywhere!’와 비전 ‘뷰티, 그 이상의 경험으로 고객의 일상을 가치 있게’를 선포했다.
새로운 미션, 비전, 핵심가치 아래 임직원 공동의 목표 의식과 성장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제안할 계획이다.
서승환 위시컴퍼니 인사 총괄 수석 매니저는 “중견 뷰티 브랜드 기업 중 유일하게 6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이름을 올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K-뷰티를 해외에 알리고 기업이 성장함과 동시에 임직원 개개인의 역량도 함께 상승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막가는 일본, 바다가 쓰레기장? 오염수 이어 화산재까지 [위기의 바다②]
- "남편이 성관계 영상 찍고 팔아…" 유서 남기고 떠난 30대女
- LG CNS, 과기부 표창 수상…데이터센터 운영 역량 인정
- "가장 행복한 날인데"…결혼식서 엉덩이 강제 노출당한 신부
- 국민의힘,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에 "엄중 책임 물어야"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해도해도 너무하네"…검찰, '법카 유용' 이재명 추가 기소에 민주당 발끈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황선홍 넘을까’ 손흥민, 팔레스타인 상대로 A매치 51호골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