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강이슬,역대 최초3점슛 콘테스트4연패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7일(일) 충청남도 아산시 이순신 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3점슛 콘테스트에 참가할 선수가 확정됐다.
전년도 챔피언 강이슬(KB스타즈)은 역대 최초로 4회 연속 3점슛 콘테스트 우승에 도전한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일본(W-리그) 선수들이 참가하여 3점슛 챔피언에 도전장을 던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일(일) 충청남도 아산시 이순신 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3점슛 콘테스트에 참가할 선수가 확정됐다.
전년도 챔피언 강이슬(KB스타즈)은 역대 최초로 4회 연속 3점슛 콘테스트 우승에 도전한다. 강이슬은 지난 시즌에도 우승을 차지하며 올스타 최초로 3연패를 달성한 바 있다.
올 시즌 3점슛 성공률 1위(38.7%)를 기록하고 있는 신지현(하나원큐)을 비롯하여, 김소니아(신한은행), 신이슬(삼성생명), 이소희(BNK 썸), 최이샘(우리은행), 허예은(KB스타즈) 등 WKBL 6개 구단 최고의 슈터들이 출전한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일본(W-리그) 선수들이 참가하여 3점슛 챔피언에 도전장을 던진다. 나가카 모에(덴소), 카사기 하루나(미츠비시 전기), 타카하시 유카(아란마레아키타) 등 3명의 일본 선수가 3점슛 콘테스트에 참가한다.
3점슛 콘테스트 예선은 한국 라이징스타와 일본 라이징스타의 오프닝 경기가 끝나는 대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1분 동안 총 25개의 3점 슛을 시도해 가장 점수가 높은 2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결선은 핑크스타와 블루스타의 올스타 경기 1쿼터 종료 후에 열리며, 예선 상위 2명과 전년도 챔피언 강이슬이 우승 상금 1백만 원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한편 오프닝 경기 한국 라이징스타의 명단이 일부 변경됐다. 이두나(신한은행)의 부상으로 인해 허유정(신한은행)이 대체 출전한다.
이번 올스타 페스티벌은 KBS N 스포츠, IB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TV 생중계되며,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카카오TV, 유튜브 여농티비, WKBL 앱, 스포키 등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승 없으면 소용없다” 손흥민의 4번째 아시안컵 도전
- ‘이강인이랑 다르네’ 절친 구보 “아시안컵 강제 출전” 논란
- 김선빈, 3년 총액 30억원에 KIA와 FA 계약 체결
- 한화 노시환, 모교에 2000만원 상당 야구용품 기부
- 450만 달러! 샌디에이고행 고우석 "기회 열어준 LG에 감사"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