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서울E '폭풍보강'…최후방은 베테랑 이기현, 최전방은 신성 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이랜드가 쉼없는 보강을 진행하고 있다.
4일 서울이랜드는 "베테랑 골키퍼 이기현과 신인 공격수 김결을 영입하며 최후방과 최전방 전력을 보강했다"고 발표했다.
이기현의 노련한 경기 운영과 선방 능력은 서울이랜드 최후방 전력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기현은 "서울이랜드에 입단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 베테랑에 속하는 나이인데, 선수들 사이에 윤활유 역할을 해 K리그2 우승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서울이랜드가 쉼없는 보강을 진행하고 있다.
4일 서울이랜드는 "베테랑 골키퍼 이기현과 신인 공격수 김결을 영입하며 최후방과 최전방 전력을 보강했다"고 발표했다.
이기현은 K리그1, K리그2, K3리그를 모두 거친 데뷔 7년 차 베테랑 골키퍼다. 2015년 부천FC1995에 입단한 뒤 경남FC, 제주유나이티드, 아산무궁화, 충남아산FC를 거쳤다. 고양KHFC, 거제시민축구단에서 공익 근무를 한 후에는 경주한수원에서 선수 경력을 이어왔다. 이기현의 노련한 경기 운영과 선방 능력은 서울이랜드 최후방 전력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결은 188cm, 75kg의 2005년생 장신 스트라이커다. 광명시민FC U18에서 주전 스트라이커로 활약하며 2023 U23 고교 우수선수 해외교류전에 출전하기도 했다. 패기 넘치는 플레이로 서울이랜드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기현은 "서울이랜드에 입단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 베테랑에 속하는 나이인데, 선수들 사이에 윤활유 역할을 해 K리그2 우승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김결은 "간절히 오고 싶었던 서울이랜드에 입단하게 돼 매우 기쁘다. 팀에서 막내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막내의 패기와 대범함으로 서울이랜드가 리그를 뒤흔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단 소감을 남겼다.
[이기현 프로필]
- 이름 : 이기현
- 포지션 : GK
- 출신교 : 학성고-동국대
- 생년월일 : 1992년 12월 16일
- 키/몸무게 : 192cm/84kg
- 프로 경력 : K리그 통산 64경기 91실점
2015 부천 12경기 17실점
2016 경남 5경기 7실점
2017 제주 0경기
2018 부천 2경기 4실점
2019 아산 11경기 21실점
2020~2021 충남아산 34경기 42실점
[김결 프로필]
- 이름 : 김결
- 포지션 : FW
- 생년월일 : 2005년 1월 14일
- 키/몸무게 : 188cm/75kg
사진= 서울이랜드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 이강현, 'EPL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함박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건희, 일본으로 전격 출국...'삿포로 간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 '찰칵 파트너' 모델 여친, 미혼 출산 후 경기장 찾아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처 조카와 결혼' 대표팀 공격수, 결국 득녀...이복형제도 '축복'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과 반대 행보’ 오나나는 맨유vs토트넘 경기 후 네이션스컵 합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전북, 대전서 'U23 대표' 전병관 영입... 측면 강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레알 ‘최후통첩’에도 음바페는 여유만만 “이적 결정? 2022년에도 5월까지 몰랐어” - 풋볼리스
- 노이어, 부상으로 반만 뛰었는데도 ‘랑리스테’ 골키퍼 2위… 도르트문트의 코벨이 최고 - 풋볼
- '22년 역사' 파주 NFC 시대 종료…이제는 천안으로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