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3: 데스게임', 1월 18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서치3: 데스게임'이 1월 18일 국내서 개봉한다.
'서치3 : 데스게임' 측은 개봉 일정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서치3 : 데스게임'은 여동생의 갑작스러운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SNS에서 유행하는 죽음의 챌린지 '블루 웨일 게임'에 직접 참가한 '다나'의 살인자 추적기를 담은 스크린라이프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서치3: 데스게임'이 1월 18일 국내서 개봉한다.
'서치3 : 데스게임' 측은 개봉 일정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서치3 : 데스게임'은 여동생의 갑작스러운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SNS에서 유행하는 죽음의 챌린지 ‘블루 웨일 게임’에 직접 참가한 ‘다나’의 살인자 추적기를 담은 스크린라이프 스릴러다. 앞서 제25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제37회 바르샤바국제영화제, 2022년 오스틴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일찌감치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다나와 율리아의 현실 자매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곧바로 여기저기 깨진듯한 화면의 모습과 함께 율리아의 마지막 순간이 담긴 동영상이 이어져 충격을 선사한다. 다나는 여동생 율리아의 갑작스러운 죽음 뒤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율리아의 SNS 계정을 탐색하던 중 어딘가 소름 끼치는 이미지와 의문의 인물을 발견한다.
이후 의문의 인물을 쫓아 율리아가 참가했던 SNS 챌린지에 직접 참가한 다나가 점점 위험한 상황들을 마주하는 장면들이 이어진다.
영화는 '서치', '서치 2'로 전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하며 스크린라이프 장르를 관객들에게 각인시킨 프로듀서 티무르 베크맘베토프의 신작이다. 단편영화 '사마 두라!'(No, you’re stupid!)로 유튜브 3500만 조회수를 기록, 전 세계 유수 영화제 초청 및 수상에 빛나는 감독 안나 자이체바의 첫 장편 데뷔작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막가는 일본, 바다가 쓰레기장? 오염수 이어 화산재까지 [위기의 바다②]
- "남편이 성관계 영상 찍고 팔아…" 유서 남기고 떠난 30대女
- LG CNS, 과기부 표창 수상…데이터센터 운영 역량 인정
- "가장 행복한 날인데"…결혼식서 엉덩이 강제 노출당한 신부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