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대표 오리지널 '슬로 호시스', 시즌5 제작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다섯 차례 노미네이트된 애플TV플러스 웰메이드 첩보 스릴러 '슬로 호시스'가 시즌5 제작을 확정했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총 다섯 차례 후보 지명된 '슬로 호시스'는 2022년 시즌 1의 첫 공개 이후 의심의 여지없는 뛰어난 첩보 드라마로 호평받으며 국내외 평단과 시청자들로부터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다섯 차례 노미네이트된 애플TV플러스 웰메이드 첩보 스릴러 ‘슬로 호시스’가 시즌5 제작을 확정했다.
‘슬로 호시스’는 영국 정보 보안국 MI5에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팀 슬라우 하우스 (Slough House)가 예상치 못한 임무에 착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23년 12월 27일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슬로 호시스’ 시즌 3에 이어 시즌5가 제작된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총 다섯 차례 후보 지명된 ‘슬로 호시스’는 2022년 시즌 1의 첫 공개 이후 의심의 여지없는 뛰어난 첩보 드라마로 호평받으며 국내외 평단과 시청자들로부터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게리 올드만이 ‘슬라우 하우스’의 유일무이한 리더 잭슨 램으로 열연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려 재미를 더한 바 있다.
‘슬로 호시스’의 시즌 5는 영국 추리작가협회 골드 대거상(CWA Gold Dagger Award)을 수상한 믹 헤론의 소설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작품을 원작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슬로 호시스’ 시즌 5는 시소 필름(See-Saw Films)이 제작했으며 ‘부통령이 필요해(Veep)’의 작가 윌 스미스가 각색과 총괄 제작으로 참여했다. 이 밖에도 제이미 로렌슨, 하칸 코우세타, 이언 캐닝, 에밀 셔먼, 더글라스 어반스키, 게일 머트러스, 그레이엄 요스트가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막가는 일본, 바다가 쓰레기장? 오염수 이어 화산재까지 [위기의 바다②]
- "남편이 성관계 영상 찍고 팔아…" 유서 남기고 떠난 30대女
- LG CNS, 과기부 표창 수상…데이터센터 운영 역량 인정
- "가장 행복한 날인데"…결혼식서 엉덩이 강제 노출당한 신부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별 다섯 개 달성 가나"…배현진, 이재명 집유형에 일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