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의 한 살 더 어려지는 관리법
2024. 1. 4. 04:00
한결같은 몸매를 유지하는 발레리나 윤혜진의 관리 방법은?
해가 바뀌고 한 살 더 먹게 되는 이 순간 필요한 건 뭐다? 지구의 중력과 시간의 흐름을 이겨내기 위한 특별 관리! 발레를 전공하고 지금까지도 틈틈이 발레 동작을 통해 선이 가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윤혜진이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관리법을 공개했는데요. 과연 무엇일까요?
「 Step 1. 운동 」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운동은 노화를 늦추는 아주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전공 분야인 발레를 통해 건강 유지를 해오고 있는데요. 발레의 기본 동작이자 힙업과 코어 힘 유지에 좋은 플리에, 발끝을 세워서 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린 브릿지, 플랭크 자세에서 다리를 한쪽씩 끌어당기는 클라이밍 이 세 가지 동작을 핵심으로 추천하며 틈틈이 하기를 권했어요.
「 Step 2. 피부 관리 」
노화를 늦추기 위해 안티에이징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평소 꾸준히 관리해 주도록 합니다. 특히 항산화, 주름 예방, 피부 노화를 막는데 뛰어나다고 잘 알려진 레티놀 성분의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 Step 3. 건강한 식생활 」
짜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에 길들어 있다면 올해는 식생활 개선을 통해 건강을 지켜보는 건 어떨까요? 손맛 좋기로 소문난 그녀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요리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업로드해오고 있는데요. 여기에 나오는 음식들을 따라서 해본다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자세한 내용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