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뷰티가 왔다. 6명의 트민남이 뽑은 하입보이는?
애정하는 뷰티 브랜드 닥터지. 가격, 사용감 등 모든 부분에서 완벽하다.
뷰티 철학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운동은 필수. 외면 못지않게 내면을 단단하게 가꾸는 일도 중요하다. 생각과 마음은 겉으로 드러나니까.
이것만은 꼭 취침 전에 홈 트레이닝을 하고 클렌징을 꼼꼼히 한다. 일주일에 2회 정도는 마스크 팩으로 스페셜 케어를 하는 편. 선크림과 립밤은 어딜 가나 챙긴다.
최근 가장 ‘잘산템’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오늘 들은 플레이리스트 DPR Live의 ‘Jasmine’.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아직 경험하지 못한 성인의 삶을 살아보고 싶다.
애정하는 뷰티 브랜드닥터지.
뷰티 철학 내게 뷰티의 핵심은 자연스러움이다. 그래서 아침저녁으로 깨끗이 세안하기, 주기적인 면도 등 기본기에 신경 쓰는 편.
이것만은 꼭입술에 생기를 주는 약간의 선홍색이 가미된 립밤을 꼭 챙긴다.
최근 가장 ‘잘산템’한율 어린쑥 진정맑은 클렌징 폼. 친구 것을 보고 따라 샀는데 부드럽고 자극감이 덜하다.
오늘 들은 플레이리스트 로즈 로랑스의 ‘American Love’.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각자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시켜놓고 가족들과 수다 떨며 식사하고 싶다. 내 메뉴는 치킨일 듯.
애정하는 뷰티 브랜드 닥터자르트
뷰티 철학 스킨케어는 무엇보다 중요하며 꾸준하게 관리하면 언젠가는 결과가 대답해준다. 한 가지 더 말한다면 피부 트러블도 사랑하자.
이것만은 꼭 Keep hydrated! 하루에 적어도 물을 1.5리터 이상 마신다. 그리고 입술은 글로시함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립밤은 꼭 챙기는 편.
최근 가장 ‘잘산템’ 비밀이지만 코코넛 헤어스프레이. 찰랑이는 내 머릿결의 비결이다.
오늘 들은 플레이리스트 브라이언 체이스의 ‘2U’와 타일라의 ‘Water’.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타일라와의 데이트를 꿈꾼다.
애정하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뷰티 철학순한 제품으로 관리하고 메이크업은 가볍게 기본만 바른다. 촉촉한 입술과 깨끗한 피부 관리는 필수. 피부가 예민해 순한 성분의 뷰티템을 선호하는 편.
이것만은 꼭 버블 클렌저로 세안 후 스킨, 수분 크림, 미백 크림, 주름 크림, 선크림까지 꼼꼼하게 발라준다. 어딜 가든 평소 사용하는 스킨케어템은 들고 다닌다. 특히 생기를 불어넣을 컬러 립밤 그리고 선크림은 필수.
최근 가장 ‘잘산템’그라펜 트리플 핸섬 립.
오늘 들은 플레이리스트 비터 스위트 심포니의 ‘The Verve’.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평소와 같이 일상을 보낼 것. 마지막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않을까? 가족과 모여 저녁을 먹고 술도 마시고. 사진첩을 꺼내보며 남은 일상을 함께하고 싶다.
애정하는 뷰티 브랜드 탬버린즈, 라운드랩, 르 라보. 뷰티 철학 나다움을 잘 나타내는 제품을 구매하자. 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것만은 꼭목욕을 즐긴다. 평온한 물속에 들어가 있으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멘털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목욕 후에는 토너와 로션, 보디로션으로 꼼꼼하게 보습감을 더한다. 시간이 있다면 산책을 통해 하루 30분 이상 꼭 햇볕을 쬐어주는 편.
최근 가장 ‘잘산템’ 르 라보 상탈 33. 향이 마음을 평안하게 해준다.
오늘 들은 플레이리스트 다니엘 시저의 〈Never Enough〉 앨범.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설악산 등반 후 척산온천에서 목욕을 하고 녹원식당에서 소주와 가오리 찜 먹을 것!
애정하는 뷰티 브랜드아윤채.
뷰티 철학 샤워 마무리는 꼭 찬물로. 그리고 기억하자. 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하다.
이것만은 꼭헤어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정갈하지 않고 삐죽삐죽하게 자유롭게 뻗쳐 있는 텍스처를 선호한다. 주로 블로 드라이 없이 물기가 살짝 남아 있을 때 헤어 오일로 텍스처와 디자인을 1차로 다듬고 아윤채 폴리쉬 오일과 매트 왁스로 한 번 더 고정한다.
최근 가장 ‘잘산템’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
오늘 들은 플레이리스트 시가렛 애프터 섹스의 ‘Apocalypse’.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