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god 콘서트, 3분만에 매진" 변함없는 인기 언급(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박준형이 god 인기를 언급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열정!열정!열정!' 특집으로 꾸며져 박준형, 브라이언, 유노윤호, 정재형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준형의 등장에 MC는 박준형의 나이가 55세가 됐음을 언급하면서 "요즘 노장은 살아있다는 것을 느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박준형은 "god 콘서트를 했는데, 3분만에 매진이 됐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행복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박준형이 god 인기를 언급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열정!열정!열정!' 특집으로 꾸며져 박준형, 브라이언, 유노윤호, 정재형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준형의 등장에 MC는 박준형의 나이가 55세가 됐음을 언급하면서 "요즘 노장은 살아있다는 것을 느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박준형은 "god 콘서트를 했는데, 3분만에 매진이 됐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행복해했다.
또 박준형은 "태우는 아이디어 연결을 잘한다. 호영이는 아이디어는 좋은데 연결은 잘 못한다. 계상이는 얼굴이 좋고, 안무를 다 알고 있다. 데니는 그냥..."이라고 멤버들을 평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故이선균 협박범, 전혜진까지 노렸나…카톡 공개 '충격'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이동국 딸' 재시·재아, 걸그룹 데뷔각…인형이 따로 없네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