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악뮤 내리사랑에 감동…화려한 '레드카펫' 녹화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악뮤의 내리사랑에 감동했다.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후속 '이효리의 레드카펫'의 MC를 맡게 된 가운데 '올해는 이효리 시즌'이라고 적힌 악뮤의 축하 화환 옆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네 번째 시즌 '레드카펫'의 MC를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이효리가 악뮤의 내리사랑에 감동했다.
3일 이효리는 "내리사랑",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효리는 KBS 2TV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녹화 의상을 입고 축하 케이크와 풍선들 사이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후속 '이효리의 레드카펫'의 MC를 맡게 된 가운데 '올해는 이효리 시즌'이라고 적힌 악뮤의 축하 화환 옆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기도 했다.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1회 녹화가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베베, 악뮤(AKMU) 이찬혁, 신동엽,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이정은이 출연했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2023년 한 해 동안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총 4시즌을 이어서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다. 이효리는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네 번째 시즌 '레드카펫'의 MC를 맡았다.
사진= 이효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부진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故이선균 협박범, 전혜진까지 노렸나…카톡 공개 '충격'
- 최준희, 루프스 투병 과정 공개…온몸 뒤덮은 염증 안타까워
- '이동국 딸' 재시·재아, 걸그룹 데뷔각…인형이 따로 없네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