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남 피소’ 강경준… 소속사 “오해의 소지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간남 피소 의혹'에 휘말린 배우 강경준 측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강경준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3일 "배우가 오늘 소장을 받은 것까지 확인했다"며 "내용을 보니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강경준과 A씨는 같은 부동산 중개업체에서 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한 강경준은 2018년 배우 장신영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간남 피소 의혹’에 휘말린 배우 강경준 측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강경준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3일 “배우가 오늘 소장을 받은 것까지 확인했다”며 “내용을 보니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강경준이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휘말렸다고 이날 보도했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인 A씨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고도 불륜을 저질렀다며, 이를 증빙할 증거도 제출했다고 주장했다.
강경준과 A씨는 같은 부동산 중개업체에서 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한 강경준은 2018년 배우 장신영과 결혼했다.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두 사람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장경준은 아들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성윤수 기자 tigris@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의사라고 벌금형? “어머니 10개월째 누워있다”
- 비욘세·제이지, ‘안도 다다오 설계’ 최고가 주택 구입
- “느슨해진 뱃살에 긴장”…2년 반만에 귀환한 300만 유튜버
- “이재명 습격범, 보수성향 인물… 국힘당원 출신” 주장
- “네가 여자로 보여”… ‘초1 친딸에 성범죄’ 아빠에 경악
- 저작권 풀리자 괴물된 ‘미키마우스’…디즈니에 무슨 일?
- ‘공효진 남편’ 케빈오, 지난달 입대…“韓국적 유지 위해”
- “태국서 영향력 1위 인물은 블랙핑크 리사”
- “정말 하기 싫은데 어떡하죠?”…제주도 시무식에 ‘직원 동원 퍼포먼스’ 논란
- “차량데이트” 이강인 열애설 터졌다…이나은 밝힌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