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해’, 용띠 스타들의 근황은?
‘푸른 용의 해’가 밝은 만큼 용띠 셀렙들도 활기차게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과연 그들의 근황은?
있지의 카리스마 리더 예지는 2000년생인 용띠이다. 있지는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 발매를 앞두고 있다. 각 멤버는 솔로 트랙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 예지의 〈Crown On My Head〉는 제목 그대로인 시크미 뚝뚝 흘러내리는 퀸 예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예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서 더 의미가 있다는 점! 화려한 컴백이 기대되는 예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용띠 스타하면 지드래곤을 빠트릴 수 없지! 1988년생인 지드래곤도 새출발을 앞두고 있다. YG를 떠나 새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손을 잡고 앨범 준비를 하고 있다고. 그는 지난 22일, SNS에 직접 편지를 올리며 ‘저스피스 재단’을 설립했는데, 이는 ‘정의(Justice)’와 ‘평화(Peace)’를 합친 용어이다. 청소년 마약 퇴치 및 재활 치료를 위해 힘쓰겠다는 취지로 3억원을 기부한 것. ‘아티스트로서의 책임도,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 이라고 말한 지드래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런닝맨〉의 능력자, 헬스 광인 꾹코치, 남다른 수식어를 지닌 김종국도 1976년생 용띠이다. 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짐종국〉도 곧 300만 구독자 달성 임박! 그는 동갑인 차태현, 장혁, 홍경민, 홍경인과 ‘용띠 클럽’이라는 모임으로 유명한데, 이전에 함께 〈용띠클럽 – 철부지 브로망스〉라는 예능에도 출연한 바가 있다. 최근 파리에 방문한 김종국은 에펠탑에서 인증샷, 이강인 선수가 뛰는 PSG 구단 축구 경기를 직관하는 등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다. 김종국은 〈런닝맨〉, 〈미운오리새끼〉로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도 올랐으며 ‘숏클립 최다뷰상’, 〈런닝맨〉으로 ‘올해의 프로그램상’ 등을 수상해 진정한 예능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능력자 그 자체인 김종국의 올 한해도 눈여겨볼 만하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