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데뷔 첫 리얼리티 공개…미소천사→뇌색남 '팔색조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첫 리얼리티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더윈드(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는 지난 2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웹예능 '바람 잘 날 없는 날' 1회를 공개했다.
'바람 잘 날 없는 날'은 다음 앨범 사수를 위한 더윈드의 효심, 팬심 공략 프로젝트를 담은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첫 리얼리티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더윈드(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는 지난 2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웹예능 '바람 잘 날 없는 날' 1회를 공개했다.
'바람 잘 날 없는 날'은 다음 앨범 사수를 위한 더윈드의 효심, 팬심 공략 프로젝트를 담은 콘텐츠다. 1박 2일 여행기 속 더윈드의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며 웃음과 함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이날 1회에서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바람도원'에 입성한 멤버들의 풋풋한 적응기가 펼쳐졌다. 엄마 같은 맏형 김희수, 미소천사 타나톤, 쿨가이 댄스부장 최한빈, 허술한 뇌섹남 박하유찬, 엉뚱막내 안찬원, 종이인형 강아지 장현준까지 6인 6색 매력도 포착됐다.
모든 이들의 바람을 들어주는 태초의 바람에게서 가능성과 노력을 인정 받고, 다음 앨범의 봉인을 해제하기 위해 '바람의 아들' 더윈드는 총 4단계의 미션을 통해 4개의 바람개비를 모아야 했다. 바람을 향해 "아버지"라 외치며 "아이돌이 하고 싶어요", "컴백하고 싶어요" 등 열정을 불태우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춤바람을 일으키는 몸풀기 미션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더윈드는 본격적인 '바람을 지켜라' 미션에 임했다. '바람을 지켜라'는 건조 오징어, 초대형 나뭇잎 등 이색 소품을 이용해 풍선을 떨어뜨리지 않고 반환점을 돌아오는 릴레이 레이스 게임이다.
더윈드는 흙바닥에 넘어지는 슬라이딩 투혼으로 3차 도전 끝에 미션에 성공해 바람개비를 획득했다. 남은 미션에서 더윈드가 다음 앨범 봉인 해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바람 잘 날 없는 날'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6시 M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M2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부진 신라호텔 대표, 조인성과 9개월 열애 끝 결혼"…유튜브 가짜뉴스 '시끌'
- '이동국 딸' 재시·재아, 걸그룹 데뷔각…인형이 따로 없네
- 故이선균 협박범, 전혜진까지 노렸나…카톡 공개 '충격'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샘해밍턴 子' 윌리엄, 장발에 피어싱까지…깜짝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