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원사이언스, 설비 투자로 생산량 증대…“기본에 충실한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뉴원사이언스가 지난해 생산 설비를 확충해 생산량을 증대한 데 이어 올해도 추가 투자를 통해 생산량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제뉴원은 지난 2022년 진행된 125억원 규모의 1차 투자를 바탕으로 생산 설비를 확충하고 지난해 실질적인 생산량 증대를 이끌어냈다.
올해도 지난해 단행된 238억원의 2차 투자를 통해 생산량 추가 확대뿐 아니라 생산 효율성을 높여나간단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뉴원사이언스가 지난해 생산 설비를 확충해 생산량을 증대한 데 이어 올해도 추가 투자를 통해 생산량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삼수 제뉴원사이언스(제뉴원) 대표는 올해를 ‘기본에 충실한 해’로 선포하고 새해 업무 시작을 알렸다고 3일 밝혔다.
새해 첫 영업일인 지난 2일 이 대표는 세종 공장으로 출근해 시무식과 함께 생산 설비를 점검하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이날 이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연구, 개발, 생산뿐만 아니라 전 부서가 책임감 있게 업무에 매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했다면 이제는 정반대의 상황이 올 것을 대비해야 한다”며 “모든 임직원이 기본을 잘 지키고 변화에 대처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해낸다면 제뉴원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원만히 이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뉴원은 지난 2022년 진행된 125억원 규모의 1차 투자를 바탕으로 생산 설비를 확충하고 지난해 실질적인 생산량 증대를 이끌어냈다. 올해도 지난해 단행된 238억원의 2차 투자를 통해 생산량 추가 확대뿐 아니라 생산 효율성을 높여나간단 계획이다.
제뉴원은 만성질환 의약품 수요에 맞춰 물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최대 1000㎏(코팅기 기준)의 설비를 도입하고, 대용량 설비 라인 확장을 위한 공간을 증축할 예정이다. 또 무균제 수액백 라인 증설과 내용액제 라인 설비 교체 등 생산과 품질 역량 강화를 위한 다방면의 투자도 진행한다.
신대현 기자 sdh369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신동욱 “이재명 1심 판결 사필귀정…김문기 영정 앞 사죄해야”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한동훈 “이재명 무죄 집회? 참 뻔뻔”…李 “서초동 오지말라” 당부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