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서 핸디 스티머 내장 ‘올 뉴 스타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오는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핸디 스티머를 내장한 '올 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사진)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타일러 내부에 핸디형 스팀 다리미인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갖췄다.
신제품 가격은 핸디 스티머 유무와 색상에 따라 출하가 기준 209만~249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오는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핸디 스티머를 내장한 ‘올 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사진)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타일러 내부에 핸디형 스팀 다리미인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갖췄다. 스티머를 통해 외출 전 쉽고 빠르게 셔츠의 구김까지 깔끔하게 다림질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공인시험인증기관인 한국시험의류연구원(KATRI) 테스트에서 구김이 있는 셔츠에 스티머를 2회 왕복했더니 구김이 초기 대비 2배 이상 완화됐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좌우로 움직여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행어는 다이내믹 무빙행어로 업그레이드 됐다. 올 뉴 스타일러는 오는 8일부터 국내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가격은 핸디 스티머 유무와 색상에 따라 출하가 기준 209만~249만원이다.
임송수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크아웃 한 달 전 태영건설 매수 보고서 낸 다올증권
- “펫로스 힘들었다” 반려견 복제한 유튜버에 ‘갑론을박’
- “활 꽂히는 소리 재밌다”…길고양이 잔혹 살해 20대 실형 확정
- 1월 무제한 교통카드·9월엔 리버버스…올해 달라지는 서울생활
- ‘보증절벽’에 올 갱신 계양 92%·금천 87% 빌라 초토화
- 이재명, 부산서 피습 당해… 지지자 사칭한 괴한 습격
- “전쟁 난줄”…‘쾅’ LPG 충전소 폭발 반경 300m 불바다
- “클린턴 실명 확인”…억만장자 성범죄 재판 문건 파장
- 머리부터 감싸…‘규모 7.6’ 日 지진 공포 이 정도 [영상]
- “평생직장 옛말, 원하는 만큼 일한다”… 뜨는 ‘긱워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