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결혼해서 '나혼자 산다' 하차하고 싶다"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VS'에서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날 전현무는 솔로인 상태로 새해를 맞은 것에 대해 "몸도 마음도 너무 춥다"면서 연애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문세윤은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하기 싫어서 결혼을 안한다는 소문도 있다"고 물었고, 전현무는 "제발 하차하고 싶다. '마혼자산다' 멤버들 모두가 결혼을 해서 하차를 하고싶어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강심장VS'에서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는 '기혼러VS싱글러' 특집으로 꾸며져 '기혼러'로는 이현이, 황재균, 이은형, '싱글러'로는 이주승, 김새롬이 출연해 극과 극 토크를 펼쳤다.
이날 전현무는 솔로인 상태로 새해를 맞은 것에 대해 "몸도 마음도 너무 춥다"면서 연애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문세윤은 "저는 집에만 들어가면 다시 따뜻해진다"면서 질투를 유발했다.
그러면서 문세윤은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하기 싫어서 결혼을 안한다는 소문도 있다"고 물었고, 전현무는 "제발 하차하고 싶다. '마혼자산다' 멤버들 모두가 결혼을 해서 하차를 하고싶어한다"고 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샘해밍턴 子' 윌리엄, 장발에 피어싱까지…깜짝 근황
- 김우빈, '1억 기부'로 새해 시작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성유리, 남편 논란 '억울하고 힘든 일' 언급…"진실 밝혀지길"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