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아닌 지인"…이강인·이나은, 새해 첫 열애설 '부인에도 뜨거워'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해 첫 열애설이 대중들의 마음도 뜨겁게 달궜다.
축구선수 이강인과 가수 겸 배우 이나은의 열애설은 양측이 부인했음에도 뜨거운 이슈로 이어지고 있다.
2일 오전 더팩트는 이강인과 이나은의 열애설을 전했다.
그럼에도 많은 이들이 예상치 못했던 스포츠 스타 이강인과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의 열애설은 진위여부를 막론하게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새해 첫 열애설이 대중들의 마음도 뜨겁게 달궜다. 축구선수 이강인과 가수 겸 배우 이나은의 열애설은 양측이 부인했음에도 뜨거운 이슈로 이어지고 있다.
2일 오전 더팩트는 이강인과 이나은의 열애설을 전했다. 해당 매체는 이강인과 이나인이 집과 선수단 숙소, 집 주차장 등에 함께 있는 여러 사진을 공개하며 연인이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양측은 즉각 부인에 나섰다. 이나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이강인과는) 지인 사이"라며 짧은 입장을 밝혔고, 이강인 국내 매니지먼트사 측은 "개인 사생활로 딱히 드릴 말씀이 없다"라며 애매한 입장을 전했다.
사실상 부인에 가까운 양측의 입장에 누리꾼 수사대까지 나서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일행으로 보이는 아리따우신 여성분과 계셨다"라는 내용 등으로 두 사람이 발리 여행을 즐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더해졌다.
발리 목격담 글이 확산이 되자 이나은은 과거에 게재했던 발리 여행 사진을 삭제했고, 이에 발리 목격담에 무게가 실리기도 했지만 신뢰도에 대해서는 의심하는 이들 또한 적지 않다.
그럼에도 많은 이들이 예상치 못했던 스포츠 스타 이강인과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의 열애설은 진위여부를 막론하게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로운 스포츠스타와 연예인 커플이 탄생일지, 단순한 해프닝일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샘해밍턴 子' 윌리엄, 장발에 피어싱까지…깜짝 근황
- 김우빈, '1억 기부'로 새해 시작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성유리, 남편 논란 '억울하고 힘든 일' 언급…"진실 밝혀지길"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