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연애·장수 프로"…채리나부터 이지혜까지 시즌2 향한 열망 (놀던언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던 언니' 멤버들이 새해를 맞이해 다채로운 소망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E채널·채널S '놀던언니'에서는 포천을 방문해 새해 맞이를 했다.
이날 이지혜는 "새해를 맞이해 원하는 걸 말해보자"고 했고, 이비는 "제 개인의 소원보다는 리나 언니의 임신을 소원한다. 이왕이면 쌍둥이"라고 말했다.
이지혜는 "해석조차 필요없다"고 했고, 나르샤는 "리나 언니는 혼자 간다는 거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놀던 언니' 멤버들이 새해를 맞이해 다채로운 소망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E채널·채널S '놀던언니'에서는 포천을 방문해 새해 맞이를 했다.
이날 이지혜는 "새해를 맞이해 원하는 걸 말해보자"고 했고, 이비는 "제 개인의 소원보다는 리나 언니의 임신을 소원한다. 이왕이면 쌍둥이"라고 말했다.
이에 채리나는 한껏 배를 내밀었고, 이지혜는 "빨리 수정이 되고 착상돼서 아이를 낳았을 좋겠다"고 함께 소원을 빌었다. 이후 하늘에 독수리가 등장했고, 이지혜는 "이게 태몽이다"라며 기뻐했다.
이어 멤버들은 포천의 천연기념물 폭포를 방문했다. 폭로를 본 멤버들은 "우리 나라가 아닌 거 같다", "비밀의 호수같다"며 비둘기낭 폭포에 대해 극찬했다.
제작진은 "책에 손을 얻고 이루고 싶은 목표나 궁금한 걸 말하면 답을 준다"며 신년 운세를 점쳐봤다. 아이비는 "'놀던언니' 시즌2 갈 수 있을까"라고 물었고, 책은 '마지막까지 초심을 잃지 마라'라는 답을 했다.
이지혜는 "좋은 뜻같다. 초심을 잃지 않으면 갈 수 있다는거 아니냐"며 "이지혜와 채리나만 초심을 잃지 않으면 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채리나 역시 "스태프들과 오래 가고 싶다"고 시즌2를 염원했다. 책은 '물론이다'라는 긍정적인 답을 했고, 이에 모두가 환호했다. 이지혜는 "해석조차 필요없다"고 했고, 나르샤는 "리나 언니는 혼자 간다는 거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후 이지혜는 "연기가 이지혜로 좋은 작품 만날 수 있겠냐"고 물었고, 책은 '이번에는 더 이상 요구하지 마라'라는 칼거절로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언니는 예능신이 온거다", "한우물만 파라"라고 재차 충고했다.
사진 = 채널S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샘해밍턴 子' 윌리엄, 장발에 피어싱까지…깜짝 근황
- 이강인x이나은, 2024년 첫 열애설…양측 "사생활→지인 사이" [종합]
- '개그맨 출신 딜러' 홍보하더니 '먹튀'…피해자 수천명
- 16기 상철 "나도 세상 등졌어야 했나"…故이선균 추모한 영숙 '저격'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