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모델 경력만 총합 90년...돈쭐군단에 "도전장" (돈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경력 총 90년 차 모델군단이 돈쭐군단에 도전장을 냈다.
2일 IHQ와 AXN에서 방송되는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이하 '돈쭐')에서는 홈쇼핑 먹방 모델군단 한호용, 박지웅, 이수연, 배건식, 김정숙, 이준희, 천지호가 출연해 돈쭐군단과 박빙의 승부를 펼친다.
홈쇼핑 모델에게 유리한 콘테스트처럼 보이지만 돈쭐군단에게는 검증된 먹방 엘레강스 아미가 출전해 기대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먹방 경력 총 90년 차 모델군단이 돈쭐군단에 도전장을 냈다.
2일 IHQ와 AXN에서 방송되는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이하 '돈쭐')에서는 홈쇼핑 먹방 모델군단 한호용, 박지웅, 이수연, 배건식, 김정숙, 이준희, 천지호가 출연해 돈쭐군단과 박빙의 승부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홈쇼핑 먹방 모델군단은 한 달에 대 여섯 번 촬영에 평균 10년 이상 경력으로, 홈쇼핑에서 요리 종류만 무려 1000개 이상을 먹었다며 먹방 대결에 자신감을 보였다. 또 홈쇼핑 녹화 때 한 메뉴에 대한 응용 요리들을 다 먹어야 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대결 메뉴는 족발과 보쌈, 막국수이며, 전후반 90분 동안 먹은 무게로 우승을 가렸다.
홈쇼핑 먹방 군단은 전반전부터 강한 압박으로 주도권을 거머쥐었다. 돈쭐군단 아미, 소유비, 윤찌는 첫 주문에 총 5개를 시킨 반면 도전자는 7개를 시켜 한발 앞서 나갔다. 이준희는 “2024년 첫 패배가 될 것이다”라고 선언했다. 천지호는 개인 식기류를 챙겨와 설정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맛짱 모델 콘테스트도 진행됐다.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도록 앞에 놓인 음식을 더 맛있게 먹는 군단에게 특별한 베네핏이 주어졌다. 홈쇼핑 모델에게 유리한 콘테스트처럼 보이지만 돈쭐군단에게는 검증된 먹방 엘레강스 아미가 출전해 기대를 모았다.
홈쇼핑 모델군단과 돈쭐군단의 대결이 누구의 승리로 돌아갈지는 2일 오후 8시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아이에이치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샘해밍턴 子' 윌리엄, 장발에 피어싱까지…깜짝 근황
- 이강인x이나은, 2024년 첫 열애설…양측 "사생활→지인 사이" [종합]
- '개그맨 출신 딜러' 홍보하더니 '먹튀'…피해자 수천명
- 16기 상철 "나도 세상 등졌어야 했나"…故이선균 추모한 영숙 '저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